도와 드리겠습니다.

‘Enter’ to search
구매 전…

여러분이 구입하는 모든 Secretlab 제품은 착석의 과학에 대한 엄격한 투자로 제작되었습니다. 당사는 자재, 구성 요소 및 제품 자체에 대하여 업계 표준을 훨씬 능가하는 엄격한 테스트를 거쳤으며 우수한 내구성을 보장합니다. 당사는 당사 연구실 테스터와 전 세계적으로 100만 명이 넘는 사용자로부터 얻은 데이터와 피드백을 기반으로 제품 디자인을 변경하고 있습니다. 생체 역학 및 정형외과 등 전문가로 구성된 독립적인 인체 공학 자문 위원회를 구성하여 광범위한 인체 공학 연구 및 제품 개발 검토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Secretlab은 전 세계 60개국 이상의 고객에게 제품을 직접 배송합니다. 당사 제품은 일부 국가의 Amazon, Lazada, Shopee 및 Tokopedia 등과 같은 마켓플레이스에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정품 구매 및 최상의 서비스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다음 B193 마켓플레이스에서 직접 의자를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귀하의 국가 또는 지역에서 승인된 전체 유통 경로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Secretlab TITAN Evo 2022는 체중을 고르게 분배하고 최고 압력 영역을 완화하면서 건강하고 중립적인 자세로 여러분을 지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최첨단 엔지니어링을 활용하여 새로운 4-방향 L-ADAPT™ 요추 지지 시스템 및 4D 팔걸이용 CloudSwap™ 교체 시스템을 포함하여 보다 고급적인 맞춤형 지지 기능을 제공합니다. 당사는 의자 장식의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Secretlab NEO™ 하이브리드 인조 가죽 및 SoftWeave™ 플러스 패브릭은 외관과 성능을 개선하는 최신 소재입니다.

마지막으로, 당사는 제품을 소비자에게 직접 배송하는 것에 집중합니다. 중개인을 제거하고 소비자에게 직접 제품을 판매함으로써 당사는 소매업체 및 유통 업체 마진 및 점포 비용과 같은 추가 비용을 제거합니다. 이러한 비용 절감 효과를 통해 소비자에게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므로 소비자는 최고의 가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아니요. Secretlab TITAN Evo 2022는 세 가지 사이즈로 제공되어 Secretlab OMEGA 크기를 선호하는 분들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자신에게 꼭 맞는 제품을 찾기가 훨씬 쉽습니다. 또한, Secretlab OMEGA와 TITAN의 장점을 한 의자에 모아 더욱 완벽한 핏을 위해 어떤 기능도 포기하지 않아도 됩니다.

OMEGA 대비 TITAN Evo 2022(S 사이즈)는 몸집이 작은 개인에게 더 잘 맞도록 크기가 조정됐습니다. 사이즈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면, 당사의 편리한 사이즈 계산기를 통해 키와 몸무게를 기준으로 권장해 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당사의 자료 페이지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모든 의자 크기의 전체 치수를 확인할 수 있는 자료 페이지입니다.

시크릿랩사의 차세대 원단은 다양한 특성에 맞게 설계되었습니다. 기호에 따라 더 적합한 원단을 찾을 수 있습니다.

원단의 차이점을 살펴보십시오:

  • 방수 효과
    Secretlab NEO™ 하이브리드 인조 가죽은 방수 처리되어 액체를 흡수하지 않으므로 일반적인 액체 흘림의 경우 쉽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사후 관리가 간편한 제품을 희망하신다면 SoftWeave™ Plus 패브릭보다 Secretlab NEO™하이브리드 인조가죽 원단을 권장합니다.
  • 통기성
    책상에서 자주 땀을 흘리신다면 Secretlab SoftWeave™ Plus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강도 원사 섬유는 내구성을 위해 단단히 짜여졌지만 섬유 사이로 공기가 교차하여 탁월한 통기성을 제공합니다. 더욱 향상된 SoftWeave™ Plus 원단의 우수한 통기성으로 긴 여름 동안 시원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 유지
    Secretlab NEO™ Hybrid Leatherette는 최상의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가끔 닦아줘야 하며 젖은 극세사 천으로 먼지와 가벼운 얼룩을 빠르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SoftWeave™ Plus 패브릭은 섬유사이를 진공 청소기로 쉽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얼룩은 제거하기가 더 어렵운 점 안내드립니다.

더 많은 유지 및 관리 팁은 유용한 정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세요. 추후 관리.

Secretlab은 100% 온라인을 통해서 고객과 만나고 있습니다. 저희는 오프라인 소매점 또는 유통업체 마진 및 매장 비용과 같은 비용을 절감하고, 이렇게 전세계적으로 절감된 비용은 의자 전문 기업으로서의 기술 개발과 모든 부품에 사용되는 최고의 소재로 재투자되어 고객에게 최선의 가치를 전달하는 데 사용하고 있습니다. Secretlab 공식 웹사이트 및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의 공식 판매 채널들을 통해 Secretlab 제품과 만나실 수 있습니다.

Secretlab은 전 세계 60개국 이상의 고객에게 직접 제품을 배송합니다. 당사 제품은 일부 국가의 Amazon, Lazada, Shopee 및 Tokopedia등과 같은 마켓플레이스에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정품 구매 및 최상의 서비스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다음 마켓플레이스에서 직접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귀하의 국가 또는 지역에서 승인된 전체 유통 경로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저희 홈페이지는 주로 영어로 제공됩니다. 그러나 해외 고객의 접근성을 개선하기 위해 일부 지역에서는 다른 언어도 지원합니다.

지원하는 언어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 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 뉴질랜드, 싱가포르 및 말레이시아: 영어
  • 유럽 연합: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및 이탈리아어
  • 한국: 영어 및 한국어
  • 일본: 일본어
  • 필리핀: 영어(Shopee 및 Lazada)
  • 태국: 영어(Lazada) 및 태국어(Shopee)
  • 인도네시아: 영어(Shopee) 및 인도네시아어(Tokopedia)
주문 및 결제

Secretlab 웹사이트를 통해서는 INIpay 모듈이 적용되어 신용카드, 계좌이체, 간편결제 등 다양한 결제수단을 지원합니다. 쿠팡 등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에서 운영되는 Secretlab의 공식 판매처에서는 해당 마켓플레이스의 결제수단을 통해 지불하실 수 있습니다.

당사는 모든 주문을 가능한 한 빨리 발송하므로 모델 또는 색상 변경 시 주문 상품이 이미 배송 중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결제 시 주문을 다시 확인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그러나 문의 양식을 통해 지원 팀에 연락을 취할 경우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감스럽게도 배송이 시작되면 주문을 취소할 수 없습니다.

주문이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주문 세부정보가 포함된 주문 확인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주문이 배송되면 추적 정보가 포함된 배송 확인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사전 예약 주문
사전 예약 주문 제품의 예상 배송일은 주문 확인 이메일과 청구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날짜는 주문한 상품의 재고가 다시 입고되어 배송되는 예상 날짜입니다.

주문하신 상품이 창고에 도착하면 창고팀에서 최대한 빨리 배송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그 후, 추적 세부 정보가 포함된 배송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배송

모든 국내배송에 대해서 무료배송으로 자택까지 안전하게 전달해 드립니다.

화물배송이 불가능한 도서산간 지역을 제외한 전국에 배송 가능합니다.

당일 배송의 경우 오후 1시 이전 주문건의 한해 상품 발송 됩니다. 오후 1시 이후 주문건의 경우 다음 영업일에 발송 되는 점 안내 드립니다. 수도권 배송의 경우 배송 소요일 1~2일 이내, 그 외 지역의 경우 1~3 영업일 내 상품 수령 가능합니다.

* Secretlab사는 세관으로 인한 선적지연과 택배사의 지연으로 인한 예상치 못한 상황에 대해 책임을 않는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이 배송되면 배송 확인 이메일과 추적 번호를 받게 되므로 패키지가 배송되는 대로 추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추적 정보 업데이트에 최대 24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므로 추적 정보가 즉시 표시되지 않더라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주문 상품 수령을 위해 배송 당일 배송 정보를 확인하고 집에 있기를 권장합니다.


품질 보증, 환불 및 반환

당사의 보증 정책은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습니다:

  • 의자의 모든 기능 부분에 대해 최대 5년 보증. 의자 오용으로 인한 미적 결함 및 손상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 문제있는 부분의 사진 및 영상을 촬영해 문의 양식을 통해 제출해주세요.
  • Secretlab은 보증에 따른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지 여부를 판단할 최종 권한을 보유합니다.

여기서 당사의 전체 보증 약관 서류를 읽어보세요.

당사는 현재 제품에 대한 교환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구체적인 환불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 반품 및 환불 정책을 참조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에 손상 또는 결함이 있거나 부품이 누락된 경우 문의 양식에 해당 부위의 사진과 주문 번호 식별표를 첨부해서 발송해 주시면 지원 전문가가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ecretlab 5년 연장 보증 프로그램은 Secretlab 2022/2020 시리즈 의자에만 제공됩니다.

Secretlab TITAN Evo 2022 또는 2020 시리즈 모델을 구매한 경우 Facebook, Instagram, Twitter, Reddit, YouTube 또는 Twitch를 포함한 소셜 미디어에 #secretlab 해시태그와 함께 새로 구매한 제품 사진을 게시하시면 보증 서비스 기간을 연장하실 수 있습니다. 게시물이 공개로 설정되었는지 확인한 다음 보증 연장 페이지에 해당 게시물의 URL을 제출합니다.

영업일 기준 5일 이내에 이메일 정보를 수신합니다.


상품 조립 및 관리

주문 상품이 배송되면 조립 동영상과 가이드가 포함된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리소스 페이지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조립 동영상 및 가이드는 각 조립 단계를 안내합니다. 본 조립 동영상에는 조립 과정을 원활하게 도와주는 중요 안정 정보와 팁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제품 조립 이전에 본 영상을 시청할 것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제품 조립에 약 20분이 소요됩니다.

조립 중 문제가 발생할 경우 연락처 양식으로 문의하시면 지원팀에서 곧 연락을 드립니다.

Secretlab은 오랫동안 의자를 매일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하지만 좋은 상태를 유지하려면 적절한 관리가 여전히 중요합니다. 의자에서 액체를 멀리하고 정기적으로 닦아서 깨끗하게 유지하세요. 의자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추가 정보를 위해 보다 자세한 유지 관리 지침과 함께 편리한 애프터케어 가이드를 마련했습니다.

Secretlab사는 상품 배송 중에 발생할 수 있는 어떠한 배송 손상도 방지하고자 상품을 사전 조립하여 배송하지 않고 있습니다. 모든 제품에는 상세한 조립 가이드가 포함되어 있으며 조립 설명의 단계별 시각적 안내를 위해 참고 자료 페이지에서 전체 의자의 조립 영상 가이드를 참조 하실 수 있습니다.

특정 상황에서 마그네틱이 의료 기기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시크릿랩사에서 사용된 네오디뮴 자석은 안전 및 전자 간섭에 대해 광범위하게 테스트 되었지만 건강상의 염려가 있다면 특정 지침에 대해 의사나 장치 제조업체에 문의 하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사용하시는 기계 장치와 마그네틱 필로우 또는 팔걸이간의 잠재적인 간섭 작용을 방지하기 위해 의료기기를 안전한 거리(30cm/12인치)에 두고 사용하십시오.

작은 자석이더라도 질식 위험이 있으니 삼키면 위험합니다. 어린이와 애완 동물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Secretlab TITAN Evo에서 사용된 네오디뮴 자석, 팔걸이와 헤드필로우의 경우, 광범위하게 테스트 진행 하였으며 스마트 워치 및 무선 충전 장치와 같은 전자 장치 사용에 방해되지 않는 점 안내드립니다.

또한 헤드필로우와 팔걸이 커버의 마그네틱 위치는 일반적으로 전자 장치가 배치 되는 위치에서 멀리 떨어져 안전한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팔걸이 커버의 마그네틱 부분은 두꺼운 PU 층으로 절연 처리되어 스마트 시계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암레스트 안쪽 가장자리에 있는 검은색 버튼을 누르고 팔걸이 상단을 안쪽으로 밀어 암레스트 폭을 더 좁게 만들 수 있습니다. 더욱 더 폭을 줄이려면 시트베이스 아래에 암레스트를 고정하고 있는 3개의 M8 나사를 풀어준 후 두 팔걸이의 위치를 조절합니다. 그 후 다시 나사를 조여 암레스트를 새 위치에 고정합니다.

죄송합니다.

검색어를 찾을 수 없습니다.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지원 페이지 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