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모든 FAQ 보기품질 보증 범위는 어떠한가요?
당사의 보증 정책은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습니다:
- 의자의 모든 기능 부분에 대해 최대 5년 보증. 의자 오용으로 인한 미적 결함 및 손상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 문제있는 부분의 사진 및 영상을 촬영해 문의 양식을 통해 제출해주세요.
- Secretlab은 보증에 따른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지 여부를 판단할 최종 권한을 보유합니다.
주문 상품을 수령한 경우 다른 변형 상품이나 모델로 교환할 수 있나요?
당사는 현재 제품에 대한 교환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구체적인 환불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 반품 및 환불 정책을 참조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 물품에 문제를 발견할 경우, 어떻게 하면 되나요?
제품에 손상 또는 결함이 있거나 부품이 누락된 경우 문의 양식에 해당 부위의 사진과 주문 번호 식별표를 첨부해서 발송해 주시면 지원 전문가가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품질보증은 어떻게 연장하나요?
Secretlab 5년 연장 보증 프로그램은 Secretlab 2022/2020 시리즈 의자에만 제공됩니다.
Secretlab TITAN Evo 2022 또는 2020 시리즈 모델을 구매한 경우 Facebook, Instagram, Twitter, Reddit, YouTube 또는 Twitch를 포함한 소셜 미디어에 #secretlab 해시태그와 함께 새로 구매한 제품 사진을 게시하시면 보증 서비스 기간을 연장하실 수 있습니다. 게시물이 공개로 설정되었는지 확인한 다음 보증 연장 페이지에 해당 게시물의 URL을 제출합니다.
영업일 기준 5일 이내에 이메일 정보를 수신합니다.
